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TOP 10

Q[서비스이용] SMS/EMAIL 수신을 거부하고 싶어요.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수신 거부를 진행하시더라도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결제/배송 정보 등 반드시 필요한 정보는 자동 발송 됩니다.

 

 

Q[회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고 변경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6~20지로 설정 가능합니다.

Q[반품/교환/취소] 반품, 교환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1. 냉동/냉장 제품 특성 상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불가 합니다.

 

2. 상품 수령 후 보관 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 합니다.

 

3. 상품 수령 후 개봉 진행 된 상품도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