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SMS/EMAIL 수신을 거부하고 싶어요.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수신 거부를 진행하시더라도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결제/배송 정보 등 반드시 필요한 정보는 자동 발송 됩니다.

 

 

Q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고 변경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6~20지로 설정 가능합니다.

Q1:1문의를 남기는 방법은 없나요?
A

하기 경로를 통해 문의/불편사항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하단 > 1:1문의]

 

상품 하자/이상 등으로 반품(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체적이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Q주문취소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내역]에서 취소 진행 하시면 됩니다.

Q카드 결제 취소 시 언제 환급되나요?
A

취소 시, 관리자에서 취소 주문 내역 확인 후 취소 승인 처리 시 환급이 진행 됩니다.

 

bhcMall에서 취소 되어도 카드사 사정상 3~7일 가량 늦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환급이 늦어지는 경우, 해당 카드 사에 연락하시면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Q주문완료시 적립금이 있나요?
A

현재 적립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Q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 결제 선택시 KICC 결제창 팝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별 무이자 헤택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Q주문 완료된 건에 대해 상품의 일부를 변경/취소 할 수 있나요?
A

결제 완료된 건에 대해 부분 변경 및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Q반품, 교환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1. 냉동/냉장 제품 특성 상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불가 합니다.

 

2. 상품 수령 후 보관 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 합니다.

 

3. 상품 수령 후 개봉 진행 된 상품도 불가 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