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내역]에서 취소 진행 하시면 됩니다.
하기 경로를 통해 문의/불편사항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하단 > 1:1문의]
상품 하자/이상 등으로 반품(환불)이 필요한 경우 구체적이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1. 냉동/냉장 제품 특성 상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은 불가 합니다.
2. 상품 수령 후 보관 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 합니다.
3. 상품 수령 후 개봉 진행 된 상품도 불가 합니다.
주문상품의 배송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bhcMall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주문건별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카카오알림톡으로 송장번호는 보내드리오니, 개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취소 시, 관리자에서 취소 주문 내역 확인 후 취소 승인 처리 시 환급이 진행 됩니다.
bhcMall에서 취소 되어도 카드사 사정상 3~7일 가량 늦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환급이 늦어지는 경우, 해당 카드 사에 연락하시면 진행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수신 거부를 진행하시더라도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결제/배송 정보 등 반드시 필요한 정보는 자동 발송 됩니다.
현재 적립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고 변경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6~20자로 설정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선택시 KICC 결제창 팝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별 무이자 헤택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