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회원가입

  • 01. 약관동의
  • 02. 정보입력
  • 03. 가입완료
  • 이용약관에 동의 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정보는 절대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동의

제 1 장 총칙
 
본 사이트는 주식회사 비에이치씨가 만든 쇼핑몰 사이트로 『bhc mall』이라고 칭합니다.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에이치씨(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쇼핑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 정의)

1.'쇼핑몰': 회사가 상품 및/또는 용역(이하 '제품'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 장소를 말합니다.
2.'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회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쇼핑몰에 가입하고, 쇼핑몰의 정보를 제공받으면서 쇼핑몰의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
합니다.
4.'비회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쇼핑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쇼핑몰은 본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 소재지 주소(소비자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합니다.), 전화번호, 이메
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단, 본 약관 내용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쇼핑몰은;
  ⑴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서 정한 내용 중 계약취소·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⑵쇼핑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소비자보호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쇼핑몰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⑴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쇼핑몰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하여야
  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하면서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하여야 합니다. 
  ⑵개정 약관은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기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기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본 조 제3-⑴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쇼핑몰에 송신 
  하여 쇼핑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이 적용됩니다.

4.본 약관의 해석과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공정
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⑴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거래 계약의 체결
  ⑵거래 계약이 체결된 제품의 배송
  ⑶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2.쇼핑몰은 제품 품절 또는 사양 변경 등의 경우,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제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된 제품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제품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한 제품이 품절 또는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쇼핑몰은 그 사유를 이용자
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본 조 제3항의 경우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이 경우, 배상액은 관련 제품 판매가의 5배를 초과하
지 않습니다. 단, 쇼핑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쇼핑몰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쇼핑몰은 본 약관 제8조에 정한 방법으
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및/또는 적립금 등을 쇼핑몰에서 통용되는 통화 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
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 가입)

1.이용자는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개인 정보 기입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쇼핑몰은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⑴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쇼핑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⑵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⑶기타, 쇼핑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3.회원 가입의 성립 시기는 쇼핑몰의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원은 본 조 제1항에 의한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쇼핑몰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회원은 쇼핑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탈퇴 요청 접수 후 바로 회원 탈퇴 처리를 시작합니다.

2.회원이 다음 각 호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⑴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⑵쇼핑몰 이용과 관련한 채무를 기일 내에 변제하지 않는 경우
  ⑶다른 이용자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문란케 한 경우
  ⑷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쇼핑몰이;
  ⑴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쇼핑몰은 당해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⑵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 탈퇴 처리를 합니다.  이 경우 쇼핑몰은 회원에게 최소한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쇼핑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몰과 미리 지정한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쇼핑몰은 1주일 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 신청)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본 조 제2항 내지 제4항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제품의 검색 및 선택
2.성명, 주소,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입력
3.약관 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제품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쇼핑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5.쇼핑몰에서 적용 중인 대금 결제 수단의 선택

제10조(적립금)

1.적립금은;
  ⑴회원에 한하여 제공되고 쇼핑몰내에서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⑵쇼핑몰에서 가능한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⑶적립일 기준 1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2.쇼핑몰은 각종 할인 또는 제휴 이벤트 등의 특정 기간에 적립금의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쇼핑몰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쇼핑몰은 해당 적립금의 사용 가능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4.제품 구매를 통해 적립된 적립금은 해당 구매가 취소될 경우 쇼핑몰이 적립금을 환수할 수 있고, 당해 회원 적립금 잔액이 환수 예정
적립금보다 적을 경우, 쇼핑몰은 당해 회원에 대한 적립금이 0보다 작은 마이너스 적립금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1.쇼핑몰은 본 약관 제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⑴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⑵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⑶기타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문제가 있다고 쇼핑몰이 판단하는 경우

2.쇼핑몰의 승낙이 본 약관 제12조제1항의 수신 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쇼핑몰의 승낙 의사 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 가능 여부, 정정 및 취소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2조(수신 확인 통지)

1.쇼핑몰은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제품 배송 전인
경우 쇼핑몰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3조(환급 및 계약 취소)

1.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제품을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즉시 당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제품 대금
을 받은 경우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쇼핑몰과 제품 구매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계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3.이용자는 제품 수령 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 취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⑴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단, 제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계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⑵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⑶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⑷같은 성능을 지닌 제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본 조 제3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 쇼핑몰이 사전에 계약 취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제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계약 취소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제14조(계약 취소 등의 효과)

1.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품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기 지급 받은 대금의 환급 절차를 시작합니다. 
2.쇼핑몰은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경우, 즉시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계약 취소의 경우 제품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쇼핑몰은 이용자에게 계약 취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 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단, 제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 또는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계약 취소를 하는 경우 제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쇼핑몰이 부담합니다.
4.이용자가 제품에 대한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 쇼핑몰은 계약 취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
표시합니다.

제15조(개인 정보 보호)

1.쇼핑몰은 구매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를 수집하며, 다음을 필수 사항으로 합니다.
  ⑴성명
  ⑵주소
  ⑶전화번호(또는 휴대폰전화번호)
  ⑷회원의 희망ID 및 비밀번호
  ⑸이메일주소
  ⑹생년월일

2.쇼핑몰은 개인 식별이 가능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쇼핑몰은 이용자 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사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⑴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⑵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 시, 특정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⑶제품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⑷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⑸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쇼핑몰이 본 조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연락처),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이용자는 언제든지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쇼핑몰은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쇼핑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쇼핑몰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발생하는 이용자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7.쇼핑몰 또는 쇼핑몰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경우, 당해 개인 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제16조(쇼핑몰의 의무)
1.쇼핑몰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쇼핑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쇼핑몰이 제품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쇼핑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본 약관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쇼핑몰에 통보하고 쇼핑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2.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쇼핑몰이 정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쇼핑몰 또는 제3자의;
  ⑴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⑵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쇼핑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 쇼핑몰과 피연결 쇼핑몰 간의 관계)
1.상위 쇼핑몰과 하위 쇼핑몰이 하이퍼 링크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쇼핑몰, 후자를 피연결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2.연결 쇼핑몰은 피연결 쇼핑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쇼핑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으로 명시한 경우,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몰에 있습니다.
2.이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쇼핑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쇼핑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쇼핑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1조(분쟁 해결)
1.쇼핑몰은 이용자의 정당한 의견,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한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쇼핑몰은 이용자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3.쇼핑몰과 이용자 간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 
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쇼핑몰과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1.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 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단, 이용자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인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6조(휴면회원)
1.쇼핑몰이 정한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이 쇼핑몰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원활한 회원 관리를 위하여 '휴면회원'으로 처리하여 회원의 활동과 
해당 계정으로 지급된 일체의 적립금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쇼핑몰이 정한 절차에 따라 휴면 회원 철회를 요청할 경우
쇼핑몰은 이에 대한 처리를 수행합니다.
2.'휴면회원'인 경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쇼핑몰은 본 약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 후 당해 회원의 적립금을 소멸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시행일 : 이 약관은 2021년 1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경과조치 : 이 약관 시행전의 이용약관에 따라 가입한 고객은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항목

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 기간

회원 가입

이용자 식별, 회원 서비스 제공, 부정이용자확인,

이용자 고지/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회원 탈퇴 시

부정 이용자 확인

성명, 아이디, 휴대폰전화번호

 회원탈퇴 후 30일까지

주문

계약 사항 및 주문 내역 안내

성명, 휴대폰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법정 의무 보유

 기간까지 

상품 배송 및 배송지 관리

수취인 정보

(성명, 주소, 휴대폰전화번호)

 법정 의무 보유

 기간까지

제1조(총칙)

1.주식회사비에이치씨(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유관 법령을 준수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2.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2조(용어 정의)

1.'이용자': 본 방침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회원': 개인정보를 제공하면서 회사의 이용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비회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및 수집 항목)

1.회사는 다양하고 편리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⑴쇼핑몰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 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 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⑵민원 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 사항 확인, 사실 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

⑶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 인증, 요금결제·정산 등

⑷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2.회사는 회원 가입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⑴성명
⑵ID 및 비밀번호
⑶생년월일 및 성별
⑷휴대폰전화번호
⑸이메일주소
⑹주소

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 본인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 및 게시물과 관련한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며, 타인에 의해 무단으로 수집되거나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개인에 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4조(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 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1.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이하 '정보주체'라 합니다.)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삭제,
처리 정지 요구 등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본 조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 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정보주체가 개인 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조치가 완료될 때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회사는 정보 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제공합니다. 단, 다음 사항은 예외로 합니다.
⑴수사 목적으로 관계 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 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⑵기타 관계 법률의 규정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⑶영업의 양도ㆍ합병 등
※ 회사는 영업의 양도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관계 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 합니다.
2.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 내용의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 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 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 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⑴위탁 업체: ㈜더블에스텍
⑵위탁 업무
①쇼핑몰 서비스 운영 및 회원관리 등
②고객상담 지원 대행
3.그 외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1.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 절차, 시점,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⑴파기 절차
회원 가입 등을 위해 수집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정한 기간동안 저장된 후 파기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동의 받은 보유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⑵파기 시점
①회원 가입 정보: 회원에서 탈퇴하거나, 제명된 때
②대금 지급 정보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 소멸 시효 기간이 만료된 때
③배송 정보: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⑶파기방법
①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②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2.이용자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 개인정보 파기 등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제 39조의6(개인정보의 파기에 대한 특례) ①항에 의거하여 최근 12개월 간 서비스 이용 내역이 없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른 이용자의 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 합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법적 보관기간 경과 후 파기하며, 분리 보관되기
7일 전에 이용자에게 분리 보관 사실과 항목 그리고 적용 일자를 이메일,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한가지 방법으로 알립니다.


제7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1.회사에서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키(cookie)'는 HTTP서버에서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작은 데이터 꾸러미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쿠키에는 사용한 웹사이트의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담길 수 있습니다.
2.쿠키의 사용 목적
⑴현재 로그인 상태 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쿠키가 사용됩니다.
⑵이용자가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 환경 값 저장 후,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⑶접속 빈도의 차이나 반복 사용 정도 등 이용자의 이용 행동에 관한 정보를 파악하여 하는 타겟 광고에 사용합니다.
⑷이벤트, 퀴즈 잔치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이용자의 참여 빈도수 확인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3.쿠키 설정 거부 방법 (Internet Explorer 기준)
- 웹 브라우저 메뉴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설정 또는 [고급] 옵션 선택
4.회사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배너에서도 쿠키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당해 쿠키는 시스템 관리와
통계 집계 등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IP주소를 모으기도 합니다. 이용자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정상적인
웹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기술적ㆍ관리적 보호 조치)

1.기술적 보호 조치
⑴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보호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회사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등)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⑵회사는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관리적 보호조치
⑴회사는 다음과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①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 보호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⑵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⑶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관련 규정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⑷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 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⑸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하는 개인정보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⑹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9조(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10조(광고성 정보 전송)

1.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으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이메일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이메일의 제목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⑴ 이메일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며, 이메일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⑵ 이메일의 본문란: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표시합니다.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제11조(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 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1.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⑴ 성명: 최성식
소속: 주식회사 비에이치씨
직위: 부장
연락처: 02-6971-3367 / css7308@bhc.co.kr
⑵ 성명: 채성철
소속: ㈜더블에스텍
직위: 본부장
연락처: 070-7860-7092 / ssaku12@f-use.co.kr
2.기타 개인정보침해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⑴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⑵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http://www.kopico.go.kr/ 1833-6972)
⑶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http://www.spo.go.kr / 02-3480-3570)
⑷사이버안전지킴이(http://www.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제12조 (고지의 의무)

본 방침은 정부나 회사의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내용의 추가 및 삭제, 수정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지체없이 공지하며, 이 정책은 공지한 날로부터 시행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일자: 2021년 12월 1일